UNICN

메뉴열기

솔루션소개

UNICN의 안정적인 기술로 고객을 위한 솔루션을 개발합니다.

인공지능(AI) 콜센터 상담분석

개요

"상담 데이터는 고객의 요구와 기업의 문제점을 파악하기 위한가장 소중한 자산입니다.""

하지만, 수많은 데이터와 다양한 처리 과정으로 인해 사람이 직접 분석하여개선점을 현장에 적용하는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합니다.

  • 미래 가치를 위한
    데이터 자산화 부재

    녹취, 저장으로 끝나는
    수많은 고객의 소리

  • 상담 리스크 반복 및
    직원 이탈

    반복되는 고객 불만과
    누적되는 상담원 스트레스

  • 상담 품질 저하 및
    관리 소홀

    녹취 청취에 의존한 랜덤 콜
    점검 및 검증되지 않은
    비표준 상담 응대

서비스 특장점

UNICN AI 콜센터 상담분석은 금융권에 최적화된 클라우드 기반의 인공지능 데이터 분석 서비스 입니다.

금융권 컨택센터 상담 환경에 최적화된 인공지능 음성인식 및 텍스트 분석 기술을 통해
상담 녹취 음성을 텍스트로 변환하고 분석하여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인공지능 기반 음성

    최신 LSTM 알고리즘 및 금융권 상담데이터 학습을 통한 높은 인식율

  • 상담 내용 분석

    금융 용어 사전 적용 및 계약상품 불완전판매 분석,리스크 분석 등 컨택센터 최우선 필요 요건 분석

  • 상담 품질 분석

    인사말, 경청, 응대신속성, 호응어 구사 등 상담사 규정 준수 여부 전수 분석

  • 클라우드 서비스 환경

    별도의 고객 시스템 준비 필요없이 데이터 연동 즉시 서비스 이용가능

  • 콜 어플리케이션 연동

    API 기반 데이터 연동 규격 제공 및 손쉬운 AI분석 메뉴 추가

  • 종량제 서비스 요금

    상담석 운영 규모에 따른 저렴한 수준의 월 사용료

UNICN AI 콜센터 상담분석 - 미래의 금융, 디지털 자산 확보를 위한 필수 도구입니다.

간편한 서비스 도입에서부터 지속적인 분석 모델 고도화까지,
고객사에서 자발적인 운영이 가능하도록 클라우드 환경을 통한 최적의 분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