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CN

메뉴열기

서비스소개

UNICN은 Telecomunication의 진정한 리더입니다.

AI 콜분석 서비스

AI 분석 서비스 상세내용

구분 구성요소 제공기능
대시보드 대시보드
  • 주요 분석 결과 선별하여 대시보드 구성
  • 당일 현황 및 지정한 특정일 비교 결과 제공
관심키워드 알림
  • 관리자 지정한 키워드 출현 시 알림 목록 제공
클레임 알림
  • 관리자 지정한 클레임 요건 부합된 콜 유입 시 알림 목록 제공
상담업무 분석 자주하는 질문
  • 일별/주별/월별 고객이 자주하는 질문 목록 집계
  • 특정 질문 선택 시 해당 질문과 유사한 질문 그룹핑 목록 제공
VOC 분석 클레임콜 분석
  • 관리자가 정의한 클레임 유형별 유입 통계 제공
  • 클레임콜 유입된 고객 정보, 클레임 유형, 유입 상담 유형 및 유입 추이 제공
고객 분석 고객 분석
  • 고객별 콜 유입 현황 및 관심 상담유형, 클레임 콜, 자주하는 질문 등 상담 유입 이력 제공
키워드 분석 토픽 키워드 분석
  • 출현 건수 및 가중치 알고리즘 기반 키워드 랭킹 제공
급상승 키워드
  • 30분 단위의 출현 급상승 키워드 랭킹 제공
검색 키워드 분석
  • 명사 키워드 검색 결과 분석
상담품질 분석 인바운드 상담분질 분석
  • 상담원별 인바운드콜 상담품질 평가 결과 제공
  • 항목별(예. 인사 발화, 대기멘트, 공감멘트, 종료 시점 등)/ 상담콜별 준수 여부 체크
원본 데이터 조회 상담원문 조회
  • 조회 조건별 상담원문 검색
  • 상담원문 조회
  • 상담콜별 세부 분석결과 확인
  • 상담원문 자동 요약 (중요 문장 발췌 방식의 축 약형 요약, 총 원문 길이 대비 요약율 선택)

AI 분석 서비스 제공가격

구분 구성요소 제공여부 제공기능 서비스 금액(월)
/1년 약정
AI
서비스
STT
(음성인식)
선택
  • 상담원 녹취 내용 텍스트 변환 서비스
4만원
TA
(상담분석)
선택
  • 상담내용 분석 서비스
4만원

AI 분석 서비스 UI

  • 대시보드

  • 키워드 분석

  • 리스크 분석

  • 감성 분석

  • 고객 분석

  • 상담 품질 분석

  • 상담 원문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