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CN의 안정적인 기술로 고객을 위한 솔루션을 개발합니다.
하지만, 수많은 데이터와 다양한 처리 과정으로 인해 사람이 직접 분석하여개선점을 현장에 적용하는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합니다.
녹취, 저장으로 끝나는
수많은 고객의 소리
반복되는 고객 불만과
누적되는 상담원 스트레스
녹취 청취에 의존한 랜덤 콜
점검 및 검증되지 않은
비표준 상담 응대
금융권 컨택센터 상담 환경에 최적화된 인공지능 음성인식 및 텍스트 분석 기술을 통해
상담 녹취 음성을 텍스트로 변환하고 분석하여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최신 LSTM 알고리즘 및 금융권 상담데이터 학습을 통한 높은 인식율
금융 용어 사전 적용 및 계약상품 불완전판매 분석,리스크 분석 등 컨택센터 최우선 필요 요건 분석
인사말, 경청, 응대신속성, 호응어 구사 등 상담사 규정 준수 여부 전수 분석
별도의 고객 시스템 준비 필요없이 데이터 연동 즉시 서비스 이용가능
API 기반 데이터 연동 규격 제공 및 손쉬운 AI분석 메뉴 추가
상담석 운영 규모에 따른 저렴한 수준의 월 사용료
간편한 서비스 도입에서부터 지속적인 분석 모델 고도화까지,
고객사에서 자발적인 운영이 가능하도록 클라우드 환경을 통한 최적의 분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