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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루션소개

UNICN의 안정적인 기술로 고객을 위한 솔루션을 개발합니다.

CRM 어플리케이션

주요 제공 기능

화면분류 상세기능 내용
상담접수 상담접수 및 고객등록 - 콜 인입시 고객정보 확인 및 신규고객 등록 화면 팝업
- 기존 상담 리스트 확인 가능
상담&고객관리 상담목록 - 기존 상담 목록 조회(일자별, 팀별, 상담원별)
- 업무요청 목록조회
고객목록 - 고객 목록 조회
- 고객 정보 수정
- 중복 고객 정보 합치기
기초관리 코드정보 관리 - 상담코드 틍록 및 수정
- 고객 추가 정보 수정
게시판 관리 - 게시판 목록 관리 및 수정
통계관리 상담코드별 현황 - 상담코드별 건수 현황
상담원 종합 통계 -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종합 콜 통계 현황
상담원 근태 현황 - 상담원 휴식 및 근무 근태 현황
통화통계 - 시간대별, 일자별, 주별, 월별 통화현황
녹취목록 - 전화 녹취 목록 조회
모니터링 상담원 모니터링 - 상담원 모니터링
전광판 - 콜 현황 및 상담원 대기 모니터링

특징 및 장점

  • 통합형, 맞춤형, 차별적 기능 구성

    • - 기업 영업 및 CS운영/관리의 End-to-End 기능 구성
    • - 고객 특성에 맞게 기능 구성
    • - 효과적 업무 지원
    • - VoIP기반 UC 제공을 통한 차별적 고객관리
  • CRM/CS 기반 기업 운영/관리 솔루션 제공

    • - 기존 ERP/그룹웨어에서 제공하지 못하는 CS 및 영업관리
    • - IPCC와 동시 도입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구축 & 활용
  • Mobile Application 연동 지원

    • - 시간/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업무환경 지원

CRM UI

  • 전화 및 콜 컨트롤 메뉴 / 상담원 상태 관리 메뉴
  • 고객정보 및 상담결과 저장 및 관리 메뉴
  • 상담이력 및 고객조회 / 콜백 저장 및 관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