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CN의 안정적인 기술로 고객을 위한 솔루션을 개발합니다.
화면분류 | 상세기능 | 내용 |
---|---|---|
상담접수 | 상담접수 및 고객등록 |
- 콜 인입시 고객정보 확인 및 신규고객 등록 화면 팝업 - 기존 상담 리스트 확인 가능 |
상담&고객관리 | 상담목록 |
- 기존 상담 목록 조회(일자별, 팀별, 상담원별) - 업무요청 목록조회 |
고객목록 |
- 고객 목록 조회 - 고객 정보 수정 - 중복 고객 정보 합치기 |
|
기초관리 | 코드정보 관리 |
- 상담코드 틍록 및 수정 - 고객 추가 정보 수정 |
게시판 관리 | - 게시판 목록 관리 및 수정 | |
통계관리 | 상담코드별 현황 | - 상담코드별 건수 현황 |
상담원 종합 통계 | -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종합 콜 통계 현황 | |
상담원 근태 현황 | - 상담원 휴식 및 근무 근태 현황 | |
통화통계 | - 시간대별, 일자별, 주별, 월별 통화현황 | |
녹취목록 | - 전화 녹취 목록 조회 | |
모니터링 | 상담원 모니터링 | - 상담원 모니터링 |
전광판 | - 콜 현황 및 상담원 대기 모니터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