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CN은 Telecomunication의 진정한 리더입니다.
구분 | 구성요소 | 제공기능 |
---|---|---|
대시보드 | 대시보드 |
|
관심키워드 알림 |
|
|
클레임 알림 |
|
|
상담업무 분석 | 자주하는 질문 |
|
VOC 분석 | 클레임콜 분석 |
|
고객 분석 | 고객 분석 |
|
키워드 분석 | 토픽 키워드 분석 |
|
급상승 키워드 |
|
|
검색 키워드 분석 |
|
|
상담품질 분석 | 인바운드 상담분질 분석 |
|
원본 데이터 조회 | 상담원문 조회 |
|
구분 | 구성요소 | 제공여부 | 제공기능 | 서비스 금액(월) /1년 약정 |
---|---|---|---|---|
AI 서비스 |
STT (음성인식) |
선택 |
|
4만원 |
TA (상담분석) |
선택 |
|
4만원 |
대시보드
키워드 분석
리스크 분석
감성 분석
고객 분석
상담 품질 분석
상담 원문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