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CN은 Telecomunication의 진정한 리더입니다.
중소기업의 경우에는 고객센터라는 개념을 도입 하기에는 인력과 비용이 부족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고객센터를 중심으로 하는 CRM은 이미 구축되어 수행되고있는 경우가 많이 있으며, 이제는 고객만이 아니라 협력회사 관리도 중요시 되고 있습니다. 또한 업무에서 전화, FAX, SMS 등이 활성화되어 가고 있으며, 이를 즉시 데이터로 저장 시켜주는 것이 CRM 고객관리를 위한 첫 걸음이 되고 있습니다. 저희 콜센터ASP를 이용하시면 최종 고객을 위한 고객관리의 수준을 한 단계 높일 수 있을 것입니다.
전화이입과 동시에
고객을 자동으로 조회
상담내용과 고객정보
입력을 간편하게!
PC에서 편하고 빠르게
대량문자발송/결과확인
메인화면
상담등록
판매등록